화면크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세종학당재단 창립 10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

글쓴이홍보협력팀

태그

작성일 2022-05-17

조회수975

세종학당재단 새소식 2022년 5월 제 107호
세종학당 이야기
세종학당재단 창립 10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

세종학당 3개국 3개소
세종학당재단 창립 10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

 

벨기에 브뤼셀 세종학당

전 세계에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알리는 일등 공신 세종학당재단의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간 세종학당을 통해 한국어, 한국문화를 경험한 학생들이 이제는 한국과 관련된 문화프로그램을 생산하는 데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10년은 학생들이 자신의 삶 속에서 한국문화를 재구성하여 새로운 한국 문화를 창조하는 일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세종학당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브뤼셀 세종학당도 한국어와 한국문화가 세계 곳곳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리투아니아 빌뉴스 세종학당

세종학당재단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빌뉴스 세종학당은 세종학당재단과 더불어 성장해 온 것을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세종학당재단의 지원 덕분에 우리 세종학당 학생들이 한국어를 배울 기회가 생겼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새로운 세상을 알게 됐습니다. 한국어의 말소리를 듣고, 발음함으로 한국어의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다양한 한국 음식의 향미를, 한복 원단의 결을 느낍니다. 이렇듯 한국과 한국어는 지정학적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의 일상과 삶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빌뉴스 세종학당은 세종학당재단과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경험의 저변을 넓히고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세종학당재단과 빌뉴스 세종학당의 지나온 인연만큼이나 앞으로 함께할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러시아 야쿠츠크 세종학당

한국어와 한국문화 세계화의 상징, 세종학당재단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야쿠츠크는 세종학당을 통해 한국어와 한국문화의 이해뿐만 아니라 문화간 교류와 협력에도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세종학당재단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