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크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온라인으로 함께 한국음식을 만들었어요!

글쓴이홍보협력팀

태그

작성일 2021-07-02

조회수947

세종학당재단 새소식 2021년 7월 제 97호
누리벗 사랑방 ▲   이번 문화 수업은 온라인 화상강의로 진행되었으며, 학습자들과 운영요원, 강의요원이 참여했습니다.
▲ 이번 문화 수업은 온라인 화상강의로 진행되었으며, 학습자들과 운영요원, 강의요원이 참여했습니다.

온라인으로 함께 한국음식을 만들었어요!

 
  1. 아제르바이잔 흐르달란 세종학당

지난해 한국어 교육 기관이 없던 아제르바이잔 흐르달란 지역에 세종학당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와 함께 흐르달란과 인근 숨가이트 지역에 살고 있는 46만여 명의 지역민에게도 한국어와 한국문화 교육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올해에는 신규 학당으로 지정되며 보다 체계적으로 한국 어 교육을 펼칠 계획입니다.
현재 흐르달란 세종학당은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다양한 문화 수업을 진행하며,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활발하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중 지난 5월 29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한국 음식 만들기’ 문화 수업을 소개합니다.




▲   참가자들은 전문 요리사의 시연을 보며 부드러운 찜닭과 아삭한 오이김치를 완성했습니다.
▲ 참가자들은 전문 요리사의 시연을 보며 부드러운 찜닭과 아삭한 오이김치를 완성했습니다.



▲   참가자들은 각자 완성한 요리 사진을 공유하며, 한국 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한국문화를 체험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 참가자들은 각자 완성한 요리 사진을 공유하며, 한국 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한국문화를 체험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